2023년도 일꾼을 위한 전형위를 꾸렸습니다.

작성자
단비.3소윤.1재윤
작성일
2022-12-03 22:47
조회
669
안녕하세요. 학부모부대표 소윤재윤모입니다.

2023년도 운영위와 인사위를 꾸리기 위한 전형위를 꾸렸습니다.

전형위원은 소윤재윤모(학부모회), 지원지욱모(운영위원회), 김학민선생님(교사회이자 전년도 전형위) 3명입니다.

 

2023년도 운영위를 꾸리기에 앞서 올해 운영위에서는 학년이 분과 일을 나누어 맡아 지내왔던 지난 일 년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올 한 해 반장님들이 애를 많이 써주신 덕분에 분과 일이 계획대로 잘 운영되기는 하였지만, 반장 역할과 분과장 역할을 동시에 맡는 것은 부담이 되며 분과장의 일이란 것이 마음이 있는 분이 나서서 할 일이지 반장이 되었다고 떠맡듯이 해낼 일이 아니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더불어 좀 더 많은 인원이 운영위 회의에 참여하여 학교 일에 대해 고민하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2023년도에는 다시 예전 체제로 돌아가 여섯 분의 분과장을 모셔 운영위를 꾸리고자 합니다.

학부모대표, 학부모부대표,
대안연대분과장, 마을연대분과장, 배움분과장, 시설분과장, 재정분과장, 홍보분과장,
여기에 인사위 세 분이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전형위에서 모십니다.)

각 반에서 반장님도 필요하겠지요.
이미 조합 이사 일을 맡고 계신 분도 계십니다.
그렇다면 거의 모든 가정에서 일꾼이 나와야 할 것입니다.

 

많은 인원을 모셔야 하는만큼 전형위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걱정부터 앞섭니다.
내년의 운영위 및 인사위가 잘 꾸려질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2023년도 일꾼으로 추천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전형위에게 연락주세요.
“제가 하겠습니다” 하고 자원해주시면 대환영입니다.

학교 일을 위한 일꾼을 선출하는 일이 쉽지 않은 일이고, 부탁 드리기도 조심스러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전형위에서 2023년도에 수고 해주십사 연락 드리면 기다렸다는 듯이 적극적(?)으로 흔쾌히 승낙해 주셨으면 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